본문 바로가기
가버림

로마 맛집, 숙소, AND 초콜릿[TARGET, IQ호텔 로마, 이탈리아 초콜릿 구매 후기]

by 소울림 2020. 5. 4.

아, 충격적인 2019년의 이탈리아.

스페인 광장에 앉을 수 없다니.

로마의 휴일을 꿈꾸고 온 사람들에겐 슬픈 소식이겠지.

이국에서의 휴일에, 북적이는 계단에 앉아

사람들을 구경하는 특권을 누리지 못하다니.

로마의 레스토랑 추천 후보에 있던

타깃(TARGET).

스프리츠, 리조또, 스테이크, 봉골레 파스타.

꽤 훌륭한 맛이었다.

로마에서 이틀간 지낸 곳은

호텔IQ로마.

가격은 다른 숙소에 비해 아주 살짝 높았지만,

기꺼이 돈을 더 낼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었다.

7박 9일의 짧은 이탈리아 여행에서

한식의 고마움을 늘 느꼈지만

이 숙소의 조식을 먹을 때 만큼은 전혀 그렇지 않았다.

채소, 과일, 오렌지 착즙 주스(직접 스퀴즈해서 마심), 커피 머신.

다양한 요거트 등등... 정말 정말 풍요로운 식탁이었다.

여행 막바지였기에

조식을 먹자마자 근처 마트에 여행 선물을 사러 갔다.

세번째 이탈리아 여행이었기에

이제는 도저히 사갈 것이 없어,

'절대 망하지 않는' 초콜릿을 사기로 했다. 

왼쪽의 연두색 초콜릿. 헤이즐넛이 박혀 있다. 엄청 맛있음.

가운데줄의 흰색, 하늘색은 여러가지 맛이 섞여 있고, 오른쪽 검은색은 다크 초콜릿(카카오 70%)

셋 다 엄청나게 추천한다.

선물받은 사람마다 아주 좋아했고,

나도 한 세봉지는 먹은 듯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