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버림

서면 스터디 공간 [도도 라운지, 서면 세미나실 대여]

by 소울림 2020. 5. 2.

서면 학원가 쪽에 있는
'도도 라운지'라는 이색 카페가 있다.

서면 스터디 카페, 세미나실 대여
라고 검색하면
도도 라운지 글이 엄청 나오는 걸 알 수 있는데,

친구랑 둘이서 노트북 작업할 일이 있어
찾아오게 되었다.
책을 빌려볼 수 있는데,
인기 신간 도서가 꽤 있다.

지하1층에는

이런 휴식 공간과

세미나실, 대형 스터디룸 등이 있었다.

물론 그냥 커피를 마시고 이야기를 나눌 공간도 있다.
창문 뒤로 보이는 푸른 나뭇잎 덕에
분위기가 한층 산뜻했다.

스터디룸으로 이어지는 문.

복도 양 옆으로 스터디룸이 즐비해있는데
2인실, 3인실 등 다양했다.
놀라운 건 이렇게 많은 방이 있는데
방에 들어가서 문을 닫고 나면
옆방의 소리가 일절 들리지 않았다.
덕분에 조용히 작업이 가능했음.

도도라운지 카카오톡 채널로 예약이 되고,
시설 현황은 위와 같다.
2인실은 5시간에 1인 6천원이었다.
스터디룸 이용 시,
카페 메뉴 10% 할인 혜택도 있음.
물론 무제한 아메리카노, 녹차도 제공된다.

 위 두개는 배가 고파 시켰는데
플레이트는 14,000원(10%할인 적용가능)
요거트는 9,000원(할인불가)
꽤 맛있었다.

아마 다음에도 다른 일로 사용하게 될 듯.
학생에게도 공시생에게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니
적극 추천한다.

댓글